모바일 메뉴 닫기
 

대관서비스

노천극장 운영내규

1) 노천극장은 대규모 야외극장이므로, 소음과 주변혼잡 등을 고려하여 대관이 이루어진다.

2) 주최측은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위하여 행사 전 행사관련 정보를 가급적 많이 담당부서에 알릴 의무가 있다.

3) 행사장에서의 행사 관련 모든 행위는 담당부서의 통제를 받는다. 만약 이를 어길 시 대관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이후 발생되는 조치에 대해서는 주최측이 책임을 진다.

4) 화약사용은 불허하며, 그 외의 특수효과를 사용할 시에는 반드시 담당부서와 협의하여야 한다.

5) 행사관련 소음으로 인하여 학교에 피해가 발생할 시, 즉시 소음을 줄이거나 제거하여야 한다.

6) 대규모 야외행사에 부합하는 응급상황대비 및 안전보험을 반드시 갖추어야 하며, 이를 증명하는 증명서 사본을 반드시 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한다.

7) 행사 전 일체의 연습은 지하 연습실에서 이루어져야 한다.

8) 행사시 장비차량 외 모든 차량은 백양로(정문 옆)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여야 한다.

9) 건물 외부에서는 어떠한 행사(전시·퍼포먼스 등)도 할 수 없다.

10) 모든 행사는 오후10시(준비포함) 이전에 끝내야 한다. 단, 특수한 경우 대관 전에 담당부서와 상의하여야 한다.

11) 행사와 관련하여 발생되는 모든 안전사고 및 기물파손은 전적으로 주최측이 책임을 진다.

12) 행사에 필요한 비품은 담당부서의 허가를 받아 사용하며, 사용 후에는 제 위치에 이동시켜놓아야 한다.

13) 건물 내부와 외부에서는 일체의 상행위를 금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