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
대관서비스

대관시기

동문광장은 소규모 야외 공연장으로서 다양한 행사를 주최할 수 있는 다목적 문화공간입니다. 대관은 학교의 일정을 제외한 기간에 대관이 가능하며, 대관심사 또한 엄격한 과정을 거칩니다.

대관 시기는 3월부터 ~ 익년 2월까지 수시로 대관접수가 가능합니다. 단  2018학년도는 2018년 10월 1일부터 ~  2019년 2월 28일까지 입니다.

대관절차

절차
  • 대관인터뷰
  • 대관신청서 제출
  • 심사 및 통보
  • 사용료 납부
  • 대관확정
1. 대관인터뷰

초기 대관절차에서 중요한 사항으로 대관담당자와 행사 전반(일정, 행사내용, 시설 등)에 관하여 반드시 전화로 인터뷰를 하여야 합니다. 직접 내방할 필요는 없습니다.
전화 : (02) 2123-3819 (직통)


2. 대관신청서 제출

인터뷰 후 행사일정을 확인받은(대관확정은 아님) 단체나 개인은 연세문화예술공간 홈페이지에서 대관신청서 양식을 다운받거나 콘서트홀 사무실에 비치된 대관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할 경우 자세한 기획안을 첨부하여 인터뷰한 날로부터 7일 이내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 사무실에 제출하거나 팩스 및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만약 신청기간을 지키지 못할 경우 대관 일정이 자동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[FAX: (02) 2123 - 6820, 이메일 : commons@yonsei.ac.kr]


3. 심사 및 통보

•접수된 대관신청서를 최종 검토한 후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 담당자가 주최측에 전화로 심사내용을 통보하여 드리며, 행사에 따라서 통보방법 및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이때 확정된 행사에 한하여 필요할 경우 대관확정 통보는 메일 또는 문자로 보내드립니다.
• 제출된 모든 서류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.


4. 대관료 납부

• 공간사용료는 무료


5. 대관확정

• 대관확정이 되었습니다. 점검사항 및 주의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